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http://www.estc.co.kr)ESETGoogle Play Store를 보호하기 위한 App Defense Alliance의 창립 멤버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ESET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탐지 기능과 향상된 보안 기능을 Android 생태계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Google Play Store를 보다 안전하게 만드는 조사를 주도할 것입니다. ESET은 창립 멤버이며 2019 11 6 Alliance에서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특별한 제휴는 Google Cloud 부서인 Chronicle과의 통합 및 Chrome 사용자에게 잠재적인 위협을 경고하는 보안 도구인 Google Chrome Cleanup에 내장된 ESET 엔진을 포함하여 ESET이 현재 Google과 맺고있는 기존 파트너십을 보완합니다.

 

ESET의 글로벌 보안 에반젤리스트이자 업계 홍보대사인 Tony Anscombe, “이전에는 보안 취약점을 포착하기 위한 사후 대응적 노력이 이제는 소스에서 수십억명의 소비자와 기업을 원천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본격적인 사전 예방적 캠페인이 되었습니다.”라고 언급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ESET은 지속적으로 위협 연구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ESET 및 다른 App Defense Alliance 회원은 Google과 함께 위협을 제거하고 Android 사용자가 사이버 범죄보다 한 발짝 앞서 나갈 수 있도록 Google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ESET은 수년에 걸쳐 잘 문서화된 Google Play Store에서 악성 앱을 탐지하는 전문 지식을 축적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Google이 직접 선정했습니다. ESET은 특이한 뱅킹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및 랜섬웨어를 발견하여 Android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하는 가장 정교한 위협을 식별하는 데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기념비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ESET의 연구팀은 모든 애플리케이션 분석에 긴밀하게 참여하고 Google Play Store 사용자를 사전에 보호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공동 작업의 일환으로 ESET은 앱이 Google Play Store에 게시되기 전에 악성, 잠재적으로 유해하거나 원치 않는 것으로 탐지된 앱에 대한 결정을 Google과 공유합니다.

 

ESET 직원 중 거의 40%가 연구개발 분야에 종사하고 있어 ESET 고객과 전 세계를 최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ESET30년 이상의 사이버 보안 혁신을 통해 전 세계 200 개 국가 및 지역의 1 1천만 사용자를 보호하며 사이버 보안에 대한 다계층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보안블로그인 WeLiveSecurity에 위협 연구를 게재합니다.

 

Google Android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인 Dave Kleidenmacher, “수년간 Google은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 회원들과 광범위하게 협력하여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와 소비자를 보호하고 있으며 오늘의 뉴스는 이러한 협업의 최신 사례입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ESET과 같은 사이버 보안 업계의 존경 받는 멤버와 협력하면 Google Play 생태계의 보호가 강화될 것이며 우리 팀이 함께 이룰 성과가 기대됩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ESET Google Play Store를 보호하는 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내용은 App Defense Alliance 사이트(https://security.googleblog.com/2019/11/the-app-defense-alliance-bringing.html)를 방문하십시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이셋코리아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