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http://www.estc.co.kr)Radicati 2019 Endpoint Security Market Quadrant 보고서에서 2년 연속 'Top Playe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Radicati의 보고서는 보안 업계에서 16개의 주요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공급업체를 조사하여 기능과 전략적 비전을 평가했습니다. ESET 2년 연속 최고 순위에 올랐으며, 이 두가지 측면 모두 2018년 점수보다 개선되었습니다.

 

Radicati Market Quadrant는 특정 기술 시장을 설명하는 데에 사용되는 지표입니다. 이 리포트에서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 조직을 위한 엔드포인트 보호 및 관리를 지원하는 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및 하이브리드 솔루션으로 구성된 사이버 보안의 하위 섹션인 Endpoint Security Market을 조사합니다. Radicati는 기능 및 전략적 비전이라는 두 가지 기준에 따라 공급 업체를 사분면에 배치합니다.

 

기능성은 공급 업체 솔루션의 폭과 깊이를 나타냅니다. 전략적 비전은 각 공급 업체의 고객 요구에 대한 이해, 매력적인 가격 및 채널 모델을 통한 제공 능력, 고객 지원 및 혁신을 평가합니다. 또한 Radicati는 맬웨어 탐지, 패치 치료, 웹 및 이메일 보안, 암호화, 모바일 장치 보호, 데이터 손실 방지, EDR (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 등 주요 기능에 따라 평가합니다.

 

Radicati Market Quadrant 2년 연속 ESET‘Top Player’로 평가했는데, 이는 광범위한 상위 기능 제품을 제공하는 미래에 대한 확고한 비전을 가진 시장 리더를 위한 분류입니다. ESET은 사분면의 최고 등급에 배치 된 것 외에도 2018년 점수를 개선하여 기능성과 전략적 비전 지표 모두에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ESET은 특히 Endpoint Security 솔루션의 높은 성능과 탐지율 및 사용 편의성과 더불어 설치 공간 및 시스템 리소스 사용량이 적기 때문에 추천받았습니다. 또한 ESET Endpoint Security는 이기종 환경을 가진 회사를 보호하기에도 적합합니다.

 

ESET은 온-프레미스 및 오프-프레미스 엔드포인트 모두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는 관리 콘솔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널리 설치되어 있는 ESET의 기업용 솔루션이 설치된 글로벌 네트워크로부터 정보를 제공받는 클라우드 기반 평판 시스템인 ESET LiveGrid도 주요 도구로 인정받았습니다. 실행 가능한 위협 인텔리전스에 액세스하면 ESET 고객은 잠재적인 공격자의 다음 단계를 더 잘 예측할 수 있습니다.

 

ESET의 최고 기술 책임자 인 Juraj Malch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Radicati
에서 2 년 연속 'Top Player'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평가는 고객을 안전하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업계 최고의 보안 소프트웨어 및 혁신에 전념하는 ESET의 끊임없는 노력을 반영합니다. 또한 우리는 순위 내에서 자체적인 개선을 특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가 싸우고있는 위협과 마찬가지로 ESET도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이셋코리아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