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http://www.estc.co.kr)ESET KuppingerCole ESET Executive View 보고서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ESET Endpoint Security ​​분석하고 소프트웨어의 강점과 강력한 맬웨어 방지 기능을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
https://plus.kuppingercole.com/reprints/e93c22b900db00d008efd1d9ca54b2d9)

 

KuppingerCole Analysts는 국제적이며 독립적인 분석 기관으로 회사, 기업 사용자, 통합 업체 및 소프트웨어 제조업체가 전술적 및 전략적 과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벤더 중립적인 조언을 제공하며, 보고서는 분석가의 사고 주도적 지식과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보고서는 네트워크 공격 방지 및 안티 스텔스 기술, 고급 메모리 스캐너를 사용한 파일-리스 맬웨어를 탐지 및 방지 능력 등, ESET Endpoint Security의 주요 기능과 장점을 평가합니다. 바이러스와 맬웨어는 지속적으로 정교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ESET의 최첨단 기능은 사용자를 가능한 모든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ESET의 글로벌 지원 네트워크는 자체 솔루션에 내장되어 있으며 이 보고서는 추가적인 세부 보안 분석 및 위협 연구를 제공하는 ESET Threat Intelligence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KuppingerCole UEFI (Unified Extensible Firmware Interface)를 검사할 수 있는 ESET의 드문 기술력의 결과, 2017년에 LoJax UEFI 루트킷을 처음 발견한 벤더로서의 위상을 예로 들며 첨단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선도 업체임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ESET Endpoint Security ​​'기능이 풍부한 솔루션(feature-rich solution)'으로 분류하고 1998년 이후로 자사 제품에서 머신러닝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고급 차단 및 실행 기술을 제공한 ESET의 강력한 역사를 인정합니다. 보고서에 요약된 다른 장점으로는 광범위한 운영 체제에 대한 ESET의 지원, 독립적 테스트에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결과, 코드에서 악성 행위를 탐지하는 고급 알고리즘 구현 등이 있습니다.

 

ESET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Ignacio Sbampato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ESET
은 비즈니스를 위한 최첨단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인증은 이를 반영합니다. 우리는 고급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사고를 주도하는 전문 분석가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인정받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디지털 위협 환경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적응하고 있으며, 조직과 시스템이 적절히 보호되어야 합니다. KuppingerCole Executive View와 같은 보고서는 우리가 솔루션에 대해 설정한 높은 표준과 전 세계의 기업과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위한 노력에 대한 책임을 지는데 필수적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이셋코리아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