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3일(수)



유럽의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 업체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인 (주)이셋코리아 (대표: 김남욱, http://www.estc.co.kr)는 기존의 버전 9 에 비해 기능과 성능이 개선된 개인 사용자용 버전 10 제품군을 새롭게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ESET 개인 사용자용 버전 10 제품군은,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안티피싱, 익스프로잇 차단, 클라이드 기반의 평판 시스템 지원 등과 함께 스크립트 기반 공격 차단 및 랜섬웨어 차단 등 향상된 악성코드 대응 기능을 제공하는 ESET NOD32 Antivirus v10 을 비롯하여, 추가적인 스마트 보안 기능을 포함하는 ESET Internet Security v10 및 ESET Smart Security Premium v10 등 3 종류의 제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ESET Internet Security v10 은 네트워크를 통한 공격에 대응하기 위한 개인 방화벽 기능 뿐만 아니라, 안티스팸, 봇넷 보호, 자녀 보호, 웹캠 보호 및 홈 네트워크 보호 기능 등이 추가되어 있으며, ESET Smart Security Premium v10 에는 상기 모든 기능 이외에 도난 방지, 패스워드 관리기 및 강력한 암호화를 통한 데이터 보호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


버전 10 에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간단히 살펴보면, 최근 램섬웨어 감염의 시작점으로 자주 사용되는 자바나 윈도우 파워쉘 스크립트를 이용한 악성 스크립트 공격을 감지하고 차단할 수 있으며, 취약한 펌웨어나 패스워드를 사용하는 인터넷 공유기 및 취약한 인터넷 서비스를 감지한 후 해결책을 제시한다. 또한, 원치 않는 응용 프로그램이 컴퓨터의 카메라에 접근하려 할 때 이를 감지하고 경고와 함께 해당 프로세스를 차단하며, 사용 중인 모든 패스워드를 AES-256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암호화한 후 이를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USB 저장 장치 또는 노트북 내 중요한 데이터를 암호화함으로써 분실이나 도난에 대비할 수 있다.


모든 ESET 개인 사용자용 버전 10 들은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NOD32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이전 버전에 비해 더욱 향상된 검사 속도와 낮은 리소스 점유율로 다양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쾌적한 동작 환경을 제공한다. ESET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VB100 인증을 98 회 수상한 유일한 제품이며, SE-Lab 의 최근 개인용 악성코드 대응 제품 테스트에서는 100% 보호 수준을 인정 받은 유일한 보안 제품이다. 이와 함께, AV-Comparatives 등의 기능 및 성능 테스트에서도 최상위 수준의 스코어를 꾸준히 획득하고 있다.


(주)이셋코리아의 김남욱 대표는, “인터넷 위협이 점점 복잡해지고 다양 해짐에 따라 개인 사용자의 컴퓨팅 환경 또한 다양한 대응 기술을 필요로 하며, ESET 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추세를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면서, "이번에 발표된 ESET 의 신제품이 제공하는 추가적인 보안 계층은 인터넷 시대의 지능화된 각종 위협으로부터 사용자의 컴퓨터와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 드릴 것입니다. 또한 ESET 의 사용자 정책에 따라 이전 버전 사용자들도 버전 10 제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ESET 의 앞선 기술과 함께 보다 더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즐기시기 바랍니다.”고 신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하였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이셋코리아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