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산업이 마비되는 동안 사이버 범죄가 급증하면서 잠재적인 위협에서 기업을 보호하는 게 더욱 중요해 졌습니다. 기업을 운영하는 것은 복잡하고 어려운 작업이기 때문에 악성코드나 피싱 위협까지 신경써야 한다면 기업 운영은 더욱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원, 시스템, 데이터를 보호하는 ESET Cloud Office Security (ECOS)를 사용한다면 사이버 범죄자와의 싸움이 더 간단하고 쉬울 수 있습니다. 스팸 필터링, 악성코드 방지 검사와 피싱 방지 보호 기능을 갖추 ECOS는 IT 환경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며 기업을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설계된 서비스입니다.

 

최고의 조합

ESET Cloud Office Security는 기업 운영자가 Microsoft 365 서비스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핵심 툴을 제공함으로써 조직 내 이메일 및 협업 툴에 대한 보호를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으로까지 확장합니다. ECOS는 현대의 조직을 위한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하기 위해 스팸 필터링, 악성코드 방지 검사, 피싱 방지 보호의 궁극적인 조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의 통신을 안전하게 유지 시키고 원치 않는 메시지를 최소한으로 받도록 외부 전자 메일이 표적 공격의 채널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NO 스팸, NO 방해

스팸 이메일은 직원들을 쉽게 속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매우 성가실 수 밖에 없습니다. 직원들이 회사 이메일을 불필요하게 제공하지 않도록 광범위하게 교육받은 경우에도 직원들은 계속해서 스팸으로 인해 업무에 영향을 받고 생산성이 저하될 수 잇습니다.

 

ECOS는 조직의 Exchange Online 서비스로 들어오는 모든 수신 이메일을 필터링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일상적 생산성을 유지하면서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ECOS는 피싱 및 악성코드 이메일에 대한 Exchange Online의 포괄적인 보호를 지원합니다.

 

확산 중지

ESET Cloud Office Security는 OneDrive를 악성코드없이 깨끗하게 유지시켜 기업 비즈니스를 최대한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수행할수 있도록 합니다. 제공되는 악성코드 방지 기능은 OneDrive의 모든 파일 변경에 반응해 파일 클라우드 저장소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악성코드가 다른 기기로 확산될 기회를 없앱니다. 감지된 위협을 격리함으로써 ECOS는 사이버 보안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클라우드 콘솔을 통해 모든 감지에 대한 가시성을 유지하면서 사용자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응용프로그램 개요

많은 사람들이 원격 작업으로 이동함에 따라 기업은 여러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어 잠재적으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보호하는 작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OneDrive의 문서, Exchange Online의 이메일, Microsoft 365의 다양한 툴 사용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고 사이버 범죄자들이 대상으로 삼아야 할 것도 많습니다.

 

그러나 ESET Cloud Office Security에는 격리된 항목의 개요를 제공하는 사용하기 쉬운 클라우드 콘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COS는 또한 탐지가 일어나면 즉시 알려 주어 사용자가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용 관리 웹 콘솔은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에 있든 잠재적 위협을 확인하고 업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낮은 유지 보수, 높은 보안

ESET Cloud Office Security를 사용하면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운 사용자 메일함은 자동으로 보호되기 때문에 회사에 새 직원을 맞이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는 클라우드 콘솔을 통해 기업 전반에 걸쳐 악성코드 탐지 및 가시성에 대한 즉각적인 알림을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팸, 피싱 및 기타 이메일 기반 공격으로 인한 중단없이 회사와 직원은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ESET Cloud Office Security를 더 확인하시고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셈틀씨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