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www.estc.co.kr)Microsoft 365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고급 보호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솔루션인 ESET Cloud Office Security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솔루션은 조직 내에서 사용되는 이메일 및 협업 도구의 최신 역할을 반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crosoft Office 365는 전 세계 수많은 기업에서 사용되며 클라우드는 규모에 관계없이 많은 기업의 데이터 스토리지 및 시스템의 필수 요소입니다. Gartner (2019 9 4, Microsoft Office 365 설문조사)에 따르면 84% 이상의 조직에서 Microsoft 365를 사용하거나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경우 기업과 클라우드 도구를 적절하게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SET Cloud Office Security ​​활용하는 기업은 이메일 기반 공격 또는 맬웨어로 인한 사고로부터 보호되며 직원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메일은 현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기반이지만 맬웨어를 배포하는 가장 효과적인 채널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그 결과 특히 협업 도구의 침입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ESET Cloud Office Security Microsoft 365 클라우드 이메일 및 저장소에 대한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하여 새로운 사용자 사서함의 자동 보호를 통해 모든 팀 구성원이 안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솔루션은 맬웨어 감지가 발생하면 즉시 알림을 제공하고 IT 관리자가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쉬운 웹 콘솔을 통해 위협에 대한 완벽한 제어 및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스팸 필터링, 안티맬웨어 검색 및 안티피싱의 조합은 회사의 Exchange Online 서비스를 보호합니다. 이 서비스는 맬웨어로부터 통신을 보호하고, 원치 않는 전자 메일이 일상적인 생산성에 미치는 악영향을 최소화하며 들어오는 외부 전자 메일이 표적 공격의 채널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ESET Cloud Office Security의 안티맬웨어 보호는 OneDrive의 모든 파일 변경에도 대응하여 회사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맬웨어가 다른 장치로 확산되는 위험을 줄여줍니다. 어디서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클라우드 콘솔은 격리된 항목의 현황을 보여주고 탐지 즉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ESET의 제품 매니저 Ján Brunovský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거의 모든 비즈니스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이메일에 의존하지만 이는 사이버 범죄자들이 악용하는 주요 공격 벡터 중 하나입니다. ESET Cloud Office Security ​​출시하고 수많은 기업과 가장 중요한 상호 작용 및 데이터를 보호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메일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보안은 기업용 사이버 보안의 핵심이며 맬웨어 방지에 대해 강력한 기반이 없는 조직은 공격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도구를 보호해야 하는 광범위한 비즈니스에 사용하기 쉬운 최신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셈틀씨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