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www.estc.co.kr)KuppingerCole Market Compass 2020 보고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ESET Endpoint Security ESET Enterprise Inspector를 포함한 ESET Endpoint Protection, 탐지 및 대응 솔루션을 분석하여 ESET의 보편적 적용 범위를 칭찬했습니다.

 

KuppingerCole Analysts는 기업, 기업 사용자, 통합 업체 및 소프트웨어 제조업체가 전술적 및 전략적 과제를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제적이고 독립적인 분석 기관입니다. Market Compass Endpoint Protection, Detection & Response(EPDR) 시장 부문 및 공급 업체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 시장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동향과 이 분야의 솔루션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다루며 솔루션이 기대치를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에 대한 등급을 제공합니다.

 

ESET은 모든 범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총 17개 공급 업체 중 세 번째로 높은 긍정 점수를 획득했으며, 9개 중 6개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나머지는 긍정 평가를 받았습니다. KuppingerCole은 보안, 상호 운용성, 사용성, 배포, 맬웨어 방지, 위협 사냥, 자동화된 대응, 보조 EPP 및 공통 기능 등 9가지 주요 기준에 따라 공급 업체 솔루션을 평가합니다.

 

KuppingerCole은 다양한 운영 체제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 외에도 UEFI(Unified Extensible Firmware Interface)를 스캔할 수 있는 ESET의 드문 기술적 기능을 핵심 강점으로 꼽았습니다. ESET은 완벽한 탐지 및 보호 기술 제품군과 악성 활동 패턴을 발견하기 위한 여러 고급 ML 알고리즘의 탁월한 구현으로 더욱 칭찬을 받았습니다. 시장에 몇 안되는 공급 업체 중 하나인 ESET Windows AMSI를 활용하고 스크립트 스캐너, 고급 메모리 스캐너 및 랜섬웨어 쉴드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악의적 행위자의 분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MITRE ATT&CK 프레임 워크 매핑에 대한 ESET의 기여도를 강조합니다. 또한 KuppingerCole은 의심스러운 노드의 네트워크 격리, 프로세스 종료, 파일 이동/삭제 및 실행 스크립트와 같은 자동화된 응답 옵션을 통해 ESET Enterprise Inspector의 대화형 실시간 쿼리 및 메모리 분석 지원을 칭찬했습니다.

 

ESET Enterprise Inspector는 표적 공격 및 지능형 지속적 위협에 대한 ESET의 자체 독점 솔루션으로, 이전에 KuppingerCole Executive View Report 2020 에서 평가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커뮤니티의 이익을 위해 위협 인텔리전스 발견을 게시하는 ESET의 관행과 ESET의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평판 시스템인 글로벌 LiveGrid®를 통해 얻은 추가적인 상세 보안 분석 및 위협 연구를 강조합니다. 또한 ESET Enterprise Inspector는 고객이 탐지 임계 값 및 경고에 대한 규칙을 유연하게 생성하고, 오탐을 줄이기 위해 발생할 수있는 특정 조건을 필터링하거나, 고객이 속성 할당을 위한 규칙을 설계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높은 신뢰도 수준으로 속성 이론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조사 중에 이벤트 속성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ESET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 인 Ignacio Sbampat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SET은 기업을 위한 최첨

최첨단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문 분석가로부터 고급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지속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디지털 위협 환경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적응하고 있기 때문에 조직과 시스템을 적절하게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uppingerCole Market Compass와 같은 보고서는 우리가 솔루션에 대해 자체적으로 설정한 높은 기준과 전 세계에서 기업과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헌신에 대한 책임을 지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ESET의 엔드 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셈틀씨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