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www.estc.co.kr)는 자사의 Endpoint Protection Advanced Cloud 솔루션이 AV-Comparatives H1 Business Security Test 2020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대표적인 독립 테스트 기관인 AV-Comparatives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악성 프로그램 샘플 모음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매우 정확한 테스트를 위한 실제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19 개 벤더를 평가하기 위해 Real-World Protection, Malware Protection Performance Tests 를 사용했습니다.

 

ESET의 위협 탐지 연구소 책임자 인 Jiří Kropáč는 “모든 특정 테스트에서 달성한 위치에 가중치를 부여하고 결과 수치를 전체 결과의 지표로 삼으면 ESET이 큰 점수차로 테스트를 가장 잘 수행했습니다.”라고 평했습니다.

 

Real-World Protection Test

AV-Comparatives Real-World Protection Test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사용자가 인터넷을 서핑할 때 겪을 수 있는 온라인 맬웨어 공격을 모방합니다. 최신 버전에서 이 테스트는 맬웨어 실행 파일을 직접 가리키는 URL로 구성된 767 개의 테스트 사례로 구성되었습니다. 누락된 샘플의 수는 0에서 27까지이며, 6개는 평균 누락 횟수였고, 오탐 수는 0에서 41까지입니다. ESET Endpoint Protection Advanced Cloud & Cloud 관리자는 세 가지 경우를 모두 감지하고 오탐을 생성하지 않았습니다 .

 

Malware Protection Test

Malware Protection Test는 맬웨어가 디스크에 이미 존재하거나 인터넷에서 직접 유입되지 않고 다른 경로를 통해 테스트 시스템에 들어가는 시나리오를 고려합니다. 이 테스트에서 ESET은 테스트에서 두 번째로 높은 점수 인 99.9%의 맬웨어 방지율로 4개 벤더 그룹에 속했으며 오탐 점수를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Performance Test

성능 테스트는 공인 PC Mark 벤치 마크에서 실행되었으며 보안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지 않은 테스트 시스템에 100점의 PC Mark 점수가 할당되었습니다. 이 테스트의 점수는 98.9에서 92.5점 사이였습니다. ESET Endpoint Security 98.7점으로 두 번째로 가벼운 보안 솔루션이었습니다.

 

False Positives

ESET는 모든 테스트에서 오탐지를 0으로 기록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오탐은 실제 감염만큼 많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를 방지하는 것은 모든 안티 바이러스 제품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AV-Comparatives Malware Protection Test Real-World Protection Test의 일부로 광범위한 오탐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ESET의 위협 탐지 연구소 책임자 인 Jiří Kropáč은 이러한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SETAV-comparatives로부터 인정받은 것은 고객에 대한 헌신과 항상 최고의 IT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증거입니다. 테스트 전반에 걸쳐 훌륭한 결과를 달성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당사의 기술에서 모든 파라미터의 세심한 설계와 균형에 기인하며, 보호에 여전히 큰 가중치를 두면서도 오탐을 최소화하는 경량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ESET의 접근 방식이 실제 환경뿐만 아니라 테스트에서도 성공한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자세한 내용은 AV Comparatives Business Security Test 2020 (3 - 6월) 을 참고하십시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셈틀씨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