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http://www.estc.co.kr)ESET 보안 제품이 ‘2019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for Endpoint Protection Platforms’ 에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검증된 최종 사용자 전문가들이 선정한 공급업체 순위입니다. 여기에는 검토중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구입, 구현 또는 사용 경험이 있는 IT 전문가 및 비즈니스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최종 사용자 리뷰 수와 전체 사용자 등급을 모두 반영합니다.

 

253명의 엔터프라이즈급 사용자는 ESET Endpoint Security ​​모든 기준에서 5 점 만점에 4.6 점으로 평가하여 구현의 용이성, 안정성, 벤더 응답의 적시성 및 기술지원 품질을 인정했습니다.

 

ESET은 중견기업 (50M – 1B USD) 범주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의료 분야의 네트워크 및 보안 관리자는 이 솔루션이 "간단한 초기 구현" "다양한 구성 옵션"을 제공한다고 평가했습니다. 중견기업 사용자는 제품 경험이 용이했으며 담당자들이 프로세스를 완벽히 처리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ESET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범주에서 "강력한 관리를 통해 균일하지 않은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확보했습니다."라는 시스템 엔지니어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엔터프라이즈 급 사용자의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매 업계의 스포츠 리더 디지털 마케팅:
“저는 개인 및 업무 환경 모두에서 이 제품을 신뢰합니다. 회사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모든 데이터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산업의 수석 솔루션 관리자:
"ESET
은 우리 조직에서 매우 잘 작동했습니다. 이를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근본적인 취약성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ESET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Ignacio Sbampato, “ESET‘2019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for Endpoint Protection Platforms’에 선정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있어서 이러한 인식은 기업에게 신뢰할 수 있는 최첨단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해 왔음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엔드 포인트 보호는 그 어느 때보다 비즈니스에 중요하며, 사용자를 보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하고 우리의 솔루션이 조직을 안전하게 지키고 있는 것을 안다는 것은 우리가 하는 일의 이유입니다.”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artner 면책 조항 :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는 문서화된 방법론에 따라 적용되는 개별 최종 사용자 검토, 등급 및 데이터에 대한 주관적 의견을 구성하며 Gartner 또는 그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이셋코리아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