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의 글로벌 리더인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www.estc.co.kr) AV-Comparatives Summary Report 2019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적인 독립 테스트 기관인 AV-Comparatives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샘플 컬렉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높은 정확도의 테스트를 위한 실제 환경을 조성합니다. AV-Comparatives Summary Report 2019는 연중 테스트를 거친 개인용 안티 바이러스 제품에 대한 평가를 제공하며 12개월 간 진행된 다양한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을 강조합니다.

 

이 보고서는 16개의 서로 다른 공급업체의 가정용 Windows 기반 제품을 조사한 결과 Overall Performance(낮은 시스템 리소스 점유), Enhanced Real-World Test(고급 위협 방지) False Positive Test(오탐지 테스트) 등 세가지 범주에서 ESET이 뛰어난 결과를 보이며 수상 제품에 선정되었음을 보여줍니다.

 

Overall Performance(Low System Impact - 낮은 시스템 리소스 점유)
ESET
은 시스템 영향 및 성능에 대한 테스트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 ESET2018년에 이 부문에서 받은 은메달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제품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 훌륭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Enhanced Real-World Test(Advanced Threat Protection - 고급 위협 방지)
ESET2019년과 2020년에 새롭게 추가된 고급 위협 방지 테스트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프로그램이 지능형 타겟 공격 및 파일리스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평가합니다. ESET은 이 테스트 절차에서 15개의 표적 공격을 모두 차단하는 두 업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False Positive Test(오탐지 테스트)
ESETFalse Positive Test에서 동메달을 수상했습니다.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 오탐은 실제 감염만큼 많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를 방지하는 것은 모든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AV-Comparatives는 맬웨어 방지 테스트 및 Real-World Protection Test의 일환으로 광범위한 오탐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ESET의 위협 탐지 연구소 책임자인 Jiří Kropáč 이번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AV-Comparatives
로부터 ESET 인정한 것은 고객에 대한 헌신과 항상 최고의 IT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최신 위협에 대비한 최첨단 보호 기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는 상을 수상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기술을 안전하게 만드는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업체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V-Comparative’s Summary Report 2019 참고하십시오.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셈틀씨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