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walla의 종류

 

FIREWALLA RED : 인터넷 속도 100Mbps 이하, 30 이하 디바이스 사업장에 적합합니다.

FIREWALLA BLUE : 인터넷 속도 500Mbps 이하, 50이하 디바이스 사업장에 적합합니다.


Firewalla 제품별 비교표

 


Firewalla 주요기능

 

완벽한 사이버보안 솔루션

 

가정용 CCTV가 해킹 당할까 걱정이 되십니까?

누군가 집안의 스마트 스피커를 조작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해커가 당신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Firewalla는 이러한 모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자동으로 경고하고 사용자를 보호하여 해킹 위협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활동 및 자녀 보호

 

Firewalla를 사용하면 자녀가 태블릿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고 있는지, 숙제를 하는지, 유해 사이트에 접속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접속을 제한하기 위해 공유기의 전원을 끄지 않아도 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 VPN

 

공용 Wi-Fi를 사용할 때 개인 정보 유출이 걱정된다면 Firewalla를 사용하세요.

 

Firewalla는 VPN 내장 VPN 서버를 통해 길거리, 커피숍 또는 모든 공용 Wi-Fi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합니다.

 

 


광고 차단

 

웹 사이트 광고에 짜증이 나시나요? 누가 당신의 웹 브라우징 습관을 추적하고 있는지 걱정 되십니까?

 

Firewalla의 광고 차단 기능은 광고가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Firewalla를 사용하면 "소셜 아워"기능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주요 소셜 네트워크를 한시간동안 차단합니다.

 


 

 

간편한 관리

 

Firewalla는 작고 간편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설치할 수 있는 초소형 크기로 공간 부담없이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Firewalla의 작동 방법

 

가시성 제어 보호
Firewalla는 장치 및 네트워크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동영상, 게임, 성인물, 멀웨어와 같은 활동을 탐지할 수 있으며 IP 주소 및 도메인까지 확인할 수 잇습니다. Firewalla는 네트워크를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웹 페이지를 차단하고 장치의 접근을 차단하고 광고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항상 통제할 수 있습니다.
Firewalla는 적극적으로 문제를 탐지하고 필요한 경우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VPN 서버를 사용하여 길거리, 커피숍 또는 모든 공용 Wi-Fi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하십시오.

 

Firewalla의 상세 기능

 

스마트 기기를 통한 편리한 관리 :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동 차단 여러 방화벽을 관리하는 하나의 앱 내부 및 외부 취약성 검색 HTTPS를 통한 DNS 알람 관리
악성 사이트를 자동을 차단 전 세계 어디서나 Firewalla를 관리 네트워크에서 열린 관리 DNS 요청을 암호화하여 개인정보 보호를 한층 더 강화 한 눈에 보여 주고, 허용 및 차단을 즉시 설정
장치 관리 대역폭 사용량 DDNS 콘텐츠 필터링 및 활동 감시 로컬 도메인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사용자와 네트워크에서 할 수 있는 일을 관리 인터넷 사용량 초과 방지, 시간, 일, 월 단위로 대역폭 사용량 확인 동적 DNS 연결을 통해 특정 인터넷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 항상 각 정치가 무엇을 하는 지 파악 로컬 도메인 이름으로 장치 주소를 쉽게 지정

 

사업자 정보 표시
ESET KOREA operated by ESTC | 이창규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A동 5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44862 | TEL : 02-567-0510 | Mail : sales@estc.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서울서초-06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셈틀씨

Progress.Protected ESET KOREA operated by ESTC 공식 블로그입니다.

,